소개팅 무신사 스토어


기자가 직접 해당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들어가 확인한 결과 해당 채팅방엔 20명이 활동하고 있었다. 이들은 소개팅앱을 통해 만났던 이성들에 대한 후기들을 공유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였다.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대체적으로 소개팅 후 하루 이내에 애프터 신청하는 것을 선호했다. 소개팅 후 가장 적절한 거절 통보 시기는 ‘소개팅 후 당일(남 36.7%, 여 45.3%)’, ‘소개팅 다음날(남 32.7%, 여 33.3%)’, ‘소개팅 후 헤어지기 직전(남 9.3%, 여 6.0%)’ 순이었다. 소개팅 전 적정 연락 빈도는 ‘소개팅 전 1~2번(남 43.3%, 여 38.0%)’이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대개 2~3번의 만남을 가진 후에 마음을 결정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자연스레 오가던 문자가 끊기고 상대방 소개팅 남도 더 이상 제게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몇 개월 뒤, 주선자를 통해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대 소개팅 남은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 가려 했으나 제가 먼저 문자를 하지 않아 더 이상 연락하지 않았다고 말이죠.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만들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소개팅만 한 것이 없습니다.


이상 여자들을 위한 ‘소개팅 성공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성공적인 소개팅을 꿈꾼다면, 이제 여자들도 움직여야 합니다. 이것저것 재고 따지기 보다는 상대의 진면모를 알아보고자 애써야 하고 자신 또한 그런 면들을 어필해야겠죠.


자신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돌직구로 승부하겠다면 안 말리겠지만, 너무 솔직해서 상대가 뭔가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면, 앞으로의 만남도 불편해 질 거다. 주선자는 소개팅을 받기로 한 친구 중 한 쪽에게 번호를 넘겨준다. 번호를 받은 쪽은 카톡에 상대를 등록하고,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프로필을 보며 상대를 파악한다.


동의 없이 들이대기만 하면 부담만 안겨줄 뿐이다. 여자가 일찍 와서 게다가 얼굴을 보기도 전에 계산까지 하는 매너는 나중에 결혼해도 경제적으로 마냥 받지만 않을 것이라는 기대와 괜한 미안함까지 생기게 한다. 불편하고 피곤한 선입견이 가득한 소개팅 자리에서 이러한 긍정적인 태도는 상대의 마음을 녹인다.


영화나 전시회 같이 부담없으면서도 함께 즐기기 좋은 데이트로 제안해 보세요. 문자 중독인가 싶을 정도로 소개팅 자리에서 쉴새 없이 울리는 ‘카톡! ’ 문자 메시지 소리에 대화가 좀처럼 이어지지 못하고 툭툭 끊기는가 하면 친구에게 전화가 왔다고 잠깐 기다려 달라며 눈 앞에서 친구와 ‘하하호호’ 통화하는 모습에 질려 버렸다고 하더군요. 제 직장 동료도 지인을 통해 소개팅을 하기로 하고 상대방의 연락처를 받은 뒤 문자로 먼저 연락을 하더군요. 소개팅 전에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는 분위기만 봐도 벌써부터 연인 사이가 된 것 마냥 달달해 보였습니다.


약속시간에 지각하는 건 둘째 치고, 말끝마다 찰진 욕을 내뱉어 상대방을 불쾌하게 하면 기본적인 신뢰를 넘어 시작도 전에 둘 사이를 멀어지게 된다. 보통 서로를 처음 만나는 소개팅 자리는 서로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올바르고 선한 이미지를 드러내는 것이 좋다. 최소한의 매너를 갖출 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 소개팅에 마음에 든 여자가 나오면 남자의 마음은 급하다. ’라며 먼저 말을 놓기도 하고, ‘다음 주에 뭐해요? 영화 보러 가죠.’라고 만난 지 1시간도 안 되어 애프터 신청을 하는 사람도 있다.


거기에 적극적인 태도까지 더한다면 상대에게 나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로 취향이나 경험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벼운 주제(최근 본 영화, 즐겨 듣는 음악)로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서로 기분좋은 추억을 꺼낼 수 있기 때문에 대화의 분위기까지 업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상대방이 공감하거나 끼어들 수 없는 나의 성장과정, 내 가족이나 지인 이야기, 내가 하는 일에 대한 너무 세부적인 설명, 나만 아는 취미생활에 대한 심도 깊은 설명은 듣는 상대방을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하반기에 진행한 ‘소개팅 후, 상대를 판단하기 위해 필요한 만남 횟수는? 소개팅에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분명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제야 무엇이 나의 문제점이었는지 정확하게 알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실수를 만회하는 기적의 한마디나 두 번째 만나서 하기 좋은 활동 등 센스가 돋보이는 참신한 팁도 만나볼 수 있다. 재미있게 술술 읽다 보면 소개팅 능력치가 확 ‘끌어올림’ 되는 신기한 책. 이 앱들은 '직장 인증을 통한 안전한 소개팅' 등을 내세우며 홍보하고 있다. 그러나 취재결과 일부 데이팅 앱은 기혼 남녀들도 아무런 제한 없이 앱에 가입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이용자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도 적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강남 룸살롱 강남 오피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